부모님실버보험 가입 필요(큰보장,작은보장)
보험질답/노인치매보험

부모님실버보험 가입 필요(큰보장,작은보장)

 

부모님실버보험 가입 필요(큰보장,작은보장)

 

 

보험질문

 

처음부모님실버보험 가입을 하는거라서,
도움을 받을려고 지식인에 물어봐요


이번에부모님실버보험을 들어놓게 되면
무슨 보장이 되나요?
정말부모님실버보험으로,
큰병도 보장받을수있나요


큰병 모두 다 보장 받을 수 있는 상품으로
가입,계약 맺고 싶은데 도저히 혼자서는 못하겠습니다.

 

 

 

 

 

보험답변

 

부모님실버보험부모님들께서 보험사로부터
질병과 상해사고에 대한 병원비 보장을 받을 수 있는것이 바로 부모님실버보험입니다..


저희 어머니의 건강이 좋지 못할때입니다..
20대때부터 집이 기울기 시작하며..어머니혼자..
가족들을 위해 밤낮할거없이 일을하셨다가..
제가 결혼할때가 되었을때 몸에 이상이 있게 되셨습니다..

 
그 당시도 가진게 하나도 없었는데..
엎친격 덮친격 수술까지 해야되서..
제가 결혼비용으로 모아뒀었던 돈을..어머니 수술비로 들어가게되었습니다..

 
큰 병이셔서..입원비부터하여 냈어던

병원비를 보니 천만원정도 들어가게되었습니다..
알아보니 부모님실버보험이 있었다면..천만원 다 내지 않아도 됐을텐데..

 
아직도 이때를 생각하면..부모님실버보험

왜 모르고 가입하지 않았을까하는..후회를 합니다..

 

 

 

 

 

 

부모님실버보험 가입하고 싶으신거지요..
그래서 부모님실버보험 가입문의 하신건데..

 
부모님실버보험 가입 잘 하기 위해서는 우선
부모님실버보험이 어떤 보장해주는지..

 
내가 부모님실버보험 가입 했을때 받을 수 있는
부모님실버보험 혜택은 어떤게 있는지..

 
보험사별로 부모님실버보험 보험료와 담보차이는 무엇인지 등
부모님실버보험 가입할때 알아봐야할것들이 많습니다..

 

 

 

 
저는 보험비교사이트에서 부모님실버보험 가입하였습니다..
부모님실버보험 가입문의했고 부모님실버보험 가입요령대로 했습니다..


대부분 보험에 대해서 잘 모르기 때문에 홈쇼핑이나

부모님실버보험사와의 전화를 일일이 하면서 보험을 가입한다고 합니다..

그것보다 저는 요즘 많이 하는 보험비교사이트에서 가입하는게 더 좋다고 봅니다..

 
  

 

 

제가 보험비교사이트에 직접 들어가보니..

접속자수도 많은거 같고.. 홈페이지 보니까

무슨 상도 탔고.. 믿을만한곳인거 같습니다..

 

저도 보험비교사이트를 제가 아는 행정쪽 공무원한테 소개 받았는데

거기쪽 사람들도 대부분 보험비교사이트를 이용한다고 합니다..


보험비교사이트는 다른 tv에서 가입하거나

직접 사람 만나서 가입하는것보다

작게는 월 몇만원부터 몇십만원까지도 차이가 났습니다..

보험비교사이트가 싼지 알아보니 한 마디로..
온라인에서 물건 사면 싼것처럼..

보험도 온라인에서 하면 중간에 대리점들이 빠져서 저렴해진거였습니다..


그리고 보험비교사이트에서는 간단하게

부모님실버보험 견적도 5분안에 내볼수 있습니다..
또.. 거기에선 무료로 상담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상담을 통해서 설계를 받을수도 있다는겁니다..
필요한 보장은 넣고.. 불 필요한 보장은 빼고..

자기한테 제일 유리한 방향으로 설계를 해주신다고 합니다..

가격도 싸게 하면서.. 보장이나 혜택은 최고로..

뭐 일석이조라고 볼수 있습니다..

 

예전에 제가 부모님실버보험

알아볼려고 알아볼때는 이런게 없었는데..
요즘에는 정말 좋은 세상입니다..

5분만에 보험료도 알아봐지고..

무료로 설계 및.. 상담도 가능하니 말입니다..

 

어머니께서 아프시고 힘드실때 미리 보험비교사이트를 알고 있었다면..

한두달동안 알아볼필요없이..간단하게 부모님실버보험에 가입을 했을건데..

뭐.. 님은 편하게 부모님실버보험 추천 받아서 좋게 가입하셨음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