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해상 태아보험 진단서 질병 분류기준 보험청구
보험질답/태아보험

현대해상 태아보험 진단서 질병 분류기준 보험청구

 

 

현대해상 태아보험 진단서 질병 분류기준 보험청구  보험질문 

우선 제 애기가 28주 2일 1,030g 으로 출생하여 어제 8/8 퇴원 했습니다

입원 기간은 2018.05.18 ~ 2018.08.08 (83일)

입원 기간동안 신생아 집중 치료실에 지내 왓구요

2018.07.13 인큐베이터에서 나와서 바구니에서 생활 하다가

어제 2018.08.08 퇴원 햇습니다.

여기서 제가 묻고자 하는것은 현대해상 태아보험 진단서 질병 분류 기준 보험청구

할 수 잇는 담보를 알고 싶습니다

상위와 같이 제가 정리한 담보 청구를 할수 잇는지요?

 

진단서 기준 질병 분류 기호 아래와 같습니다

1. P07.30

2. P52.2

3. G91.9

4. P22.9

5. N31.9A

6. Q21.10

7. R56.8A

 

기본적인 담보는 태아 특약으로 가입이 되어 있습니다.

   

 보험비교닷컴[링크] 견적서가 보기 쉽고 보험료할인율이 높은 무료 보험비교사이트

 보험닷컴[링크] 직접 빠르고 편리한 보험료계산을 할 수 있는 무료 보험상담사이트

  

Tip. 위 박스에서 추천하보험링크는 엄격하고 공정하게 가려 뽑았습니다. 적어도 2곳 이상에서 견적을 고, 서로를 비교하여 가입하는 것이 현명한 보험가입방법입니다.

  

 

 

 

 

 

 

 

보험답변1  

진단서 기준 질병 분류 기호와

보험 담보에 있는 분류 기호가 같은 것은

모두 청구하셔서 받으실 수 있습니다.

 보험비교닷컴[링크] 견적서가 보기 쉽고 보험료할인율이 높은 무료 보험비교사이트

 보험닷컴[링크] 직접 빠르고 편리한 보험료계산을 할 수 있는 무료 보험상담사이트

  

Tip. 위 박스에서 추천하 보험링크는 엄격하고 공정하게 가려 뽑았습니다. 적어도 2곳 이상에서 견적을 고, 서로를 비교하여 가입하는 것이 현명한 보험가입방법입니다.

  

 

 

 

 

 

 

 

 

 

 

 

도움을 요청합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추천 보험링크를 통해, 무료견적과 무료상담을 받아주세요.

물론, 보험견적과 상담 서비스가 필요한 분에게만, 정중하게 부탁드립니다.

추천링크를 이용해서 받는 모든 서비스는 무료입니다.

그리고 충분히 안심하셔도 좋을만한 회사입니다.

안전하고, 매너 좋고, 실력이 검증된 곳입니다.

저는 독자님께서 견적과 상담을 받을 때마다, 수수료를 받습니다.

벌이가 있어야 저도 블로그 활동을 이어갈 수 있습니다.

다시 한 번 부탁드려요. 무료로 보험견적을 받거나,

무료상담을 원하시거나, 무료 보험료계산을 원하신다면

제가 추천드리는 보험링크를 이용해 주세요.

 

1. 무료 보험비교사이트 추천을 바란다면

2. 10~30%까지 보험료를 절약하고 싶다면

3. 보험료할인율이 가장 높은 상품을 추천받으려면

4. 사람들이 많이 가입하는 상품을 추천받고 싶다면

5. 궁금한 것들을 바로 알고 싶다면,

 

[보험꿀팁]을 읽어보세요. 아래 배너를 클릭!!!

 

보험꿀팁[바로가기] - 의료실비보험 편, 모르면 손해 알면 절약/할인/혜택 팡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