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A생명 암보험 사망보험금 문의
보험기본/보험보상문제

AIA생명 암보험 사망보험금 문의

 

AIA 원스톱암보험 사망보험금문의  보험질문  금성심근경색으로 사람이 죽었지만 AIA에서는 사망보험금 100만원밖에 주지 않았숩니다.

 

원스톱암보험 들었다고 하는데 정말 사망보험금을 이정도 밖에 못받나요? 3년지난 일인데 그땐 사람이 죽고 그래서 경우가 없었는데 지금 생각해 보니까 분하더라고요

 

침울하네요 좀 도와주세요  열심히 겨우 살고 있는데 도와주세요 부탁드립니다.

 

 

 

 

 

 

 

암보험과 2대질병은 다릅니다.(뇌출혈,급성심근경색) aia는 논스톱암보험 최소1천~4천만원. 2대질병은 실속하나로보험으로 나뉘어있습니다.

 

최소가입1천~6천만원. 본인의 암보험에 2대질병특약이 안들어있었을거구요. 혹 타사보험도 증권확인해보시구요.

100만원은 심근경색으로 나온것이 아니라 기존암보험 납입하신것 돌려준거라 보이네요.

.

 

 

 

 

 

 

 

 

 

암보험에 담보가 아마 없으셔서 그러신듯합니다

 
급성심근경색이시면 질병사망이거나 급성심근경색 진단금이거나 둘중에있어야하는데 그담보가없으니 사망후 책임준비금이 나간듯하네요

 

 

 

 

 

 

 

 

 

보험을 준비하고 계신가요? 그런데 많이 어렵죠? 보험회사도 많고, 상품도 복잡해서 혼자서는 많이 힘들어요. 1시간을 넘게 컴퓨터를 붙잡고 있어도, 얻은 건 별로 없을 거에요.

 

인터넷에는 두 종류의 보험글이 있어요. 하나는 전문가들이 어렵게 설명하는 글, 다른 하나는 초보자들이 수수료를 받고 대충 작성하는 홍보 글이에요.

 

어차피 어디에선가 가입을 해야겠지만, 이왕이면 복잡했던 머리를 시원하게 정리해 주는 믿을만한 곳에서, 도움을 받고 마음 편하게 가입을 하고 싶을 거에요. 

 

1. 무료 보험비교사이트 추천을 바란다면

2. 10~30%까지 보험료를 절약하고 싶다면

3. 보험료할인율이 가장 높은 상품을 추천받으려면

4. 사람들이 많이 가입하는 상품을 추천받고 싶다면

5. 궁금한 것들을 바로 알고 싶다면,

 

[보험꿀팁]을 읽어보세요. 아래 배너를 클릭!!!

 

보험꿀팁[바로가기] - 의료실비보험 편, 모르면 손해 알면 절약/할인/혜택 팡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