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체 보험가입, 동부화재와 한화손해
보험기본/보험보상문제

건강체 보험가입, 동부화재와 한화손해

건강체 보험가입, 동부화재와 한화손해  보험질문  담배는 원래 안피우고요...혈압은 정상범위...bmi...이게 문제인데... 동부랑 한화 이거든요.........다른 보험사랑 비교해보니 다른보험사 18~26,7 정도인데 하필 동부랑 한화만 25까지이네요....절망...

 

이거 조금도 넘어가면 안되나요??

 

키177에 몸무게 좀전에 78정도 나오더라고요...살은 없는거 같은데 운동을 좀 해서 몸무게가 많이 나가는거 같아 좀...

 

 

 

 

 

 

 

보험답변  

 

현재 보험을 가입하려는 시점이신건가요?

건강체 할인같은 경우는 가입 이후에도

조건이 맞으면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가입이후 건강체할인 받고 싶다고 하면

보험사 직원이 내방해서 3개항목 확인하고

조건에 맞으면 건강체 할인을 해줍니다.

 

일단 몇주간 다이어트좀 하시고

신청을 해보시는게 좋을것 같습니다.

 

  

 

 

 

 

 

 

보험을 준비하고 계신가요? 그런데 많이 어렵죠? 보험회사도 많고, 상품도 복잡해서 혼자서는 많이 힘들어요. 1시간을 넘게 컴퓨터를 붙잡고 있어도, 얻은 건 별로 없을 거에요.

 

인터넷에는 두 종류의 보험글이 있어요. 하나는 전문가들이 어렵게 설명하는 글, 다른 하나는 초보자들이 수수료를 받고 대충 작성하는 홍보 글이에요.

 

어차피 어디에선가 가입을 해야겠지만, 이왕이면 복잡했던 머리를 시원하게 정리해 주는 믿을만한 곳에서, 도움을 받고 마음 편하게 가입을 하고 싶을 거에요. 

 

1. 무료 보험비교사이트 추천을 바란다면

2. 10~30%까지 보험료를 절약하고 싶다면

3. 보험료할인율이 가장 높은 상품을 추천받으려면

4. 사람들이 많이 가입하는 상품을 추천받고 싶다면

5. 궁금한 것들을 바로 알고 싶다면,

 

[보험꿀팁]을 읽어보세요. 아래 배너를 클릭!!!

 

보험꿀팁[바로가기] - 의료실비보험 편, 모르면 손해 알면 절약/할인/혜택 팡팡